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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FAQ

자주묻는질문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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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기타] 배송지, 수취인 번호를 잘못적었어요!
작성자 하비언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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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154


배송지 변경은 출고되기 전 주문건만 가능하며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하비언니' 상담직원 연결 후 변경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업무시간(평일 08:30~17:30) 외에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전화 상담이나 카카오톡 상담이 불가한 점심시간 12:30~13:30 사이에 게시판에 남겨주셨더라도

문의글 남겨주신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기 때문에 문의글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며

기존 주소로 상품이 출고될 수 있습니다


지그재그 게시판으로 주소 변경을 요청하실 경우 

문의글을 작성하실 때 첫번째 줄에 [배송지변경 요청]이라고 기재해주시면 

우선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으니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꼭 첫번째 줄에 [배송지변경 요청] 또는 [배송지 바꿀게요] 라고 작성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상담원과 직접적인 연결을 통한 주소 변경 요청이 아닌,

게시판을 통한 배송지 변경 요청시,

출고 전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여 기존 주소로 출고 진행 되었을때는

상품의 분실, 누락이 있을 수 있으며

회수 및 재발송 처리 해드릴 때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수취인 번호를 잘못입력하셨을 경우, 기사님께서 통화연결이 불가하시거나,

다른 분이 받으셔서 본인이 아닌경우에는

상품 반송 처리될 수 있으며, 반송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상품 출고된 이후, 배달완료 이전이라면 우체국 고객센터 1588-1300 로 배송지 변경 문의 빠르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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