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FAQ

자주묻는질문 FAQ

자주묻는질문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취소] 취소했던 주문건을 다시 철회했는데 정상적으로 주문이 진행되는건가요?
작성자 하비언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46


안녕하세요 하비언니 쇼핑몰 입니다.



취소신청을 해주시면 상담원 연결 없이

자동으로 배송 프로그램에서 고객님의 주문건

상품의 배송준비가 

삭제 처리 됩니다.


(환불처리는 상담원이 영업시간에 맞춰

환불 접수 처리를 진행해드려야 

환불접수가 완료 됩니다)


고객님께서 취소를 철회하실때는 꼭

상담원연결 하셔서 

취소 신청했던 내용을 철회신청했다고 


꼭☆

말씀해주셔야

배송 프로그램에서 저희 상담원이 주문건 삭제처리를 철회하여

정상적으로 배송 될 수 있게끔 전산을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취소철회시 꼭 저희 상담원 연결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하비언니' 상담원 연결하기

또는

1688-7416)


취소 철회하신걸 말씀안해주시면, 배송프로그램에서

철회하신 내용이 조회가 불가능하기때문에

출고가 안나갈 수 있습니다 ㅜ_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이 아니라면, 

지그재그 문의 또는 자사쇼핑몰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주문건 확인후 최대한 빠르게 출고진행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